본문 바로가기

추천메뉴

20,30대 들에게는 가성비가 높아 성지로 꼽히는 더벤티에서 가장 평이 좋은 메뉴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더벤티

더벤티는 2014년 3월, 부산대학교 앞에서 첫 선을 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뒤늦게 시작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브랜드 ‘더벤티’는 창업 5년7개월 만에 점포 수 400개를 넘겼다. 매출 부진에 따른 폐점률은 4% 남짓. 프랜차이즈업계에서도 뛰어난 성적표다. 600mL 이상 대용량 커피 음료를 1500~3000원대에 판매하는 가성비, 개성 있는 메뉴, 젊은 감각을 중시하는 기업 문화 등이 성공요소라 한다.

 

 

더벤티 메뉴 추천 1. #코코밀크프라페 #카라멜 #밀크프라페

밀크프라페에 초코와 카라멜이 들어가서 더 달콤한 신메뉴

베이스가 되는 코코 프라페는 '코코밀크 프라페', '코코딸기 프라페', '코코초코 프라페' 등 총 3가지 종류가 있다.

코코밀크 프라페는 부드러운 밀크 프라페에 초코시럽과 카라멜 드리즐을 더했으며, 음료 컵을 타고 흐르는 시럽이 마블링처럼 무늬를 그려 보는 재미도 있다. 

코코딸기 프라페는 새콤달콤한 딸기 프라페 위로 코코볼을 가득 담은 메뉴다. 딸기 프라페의 핑크색과 초코시럽의 어두운 색이 시각적으로도 조화를 이룬다. 

코코초코 프라페는 진한 초코 프라페에 코코볼을 올려 초콜릿 특유의 달콤한 맛을 한층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초코를 베이스로 하는 프라페와 코코볼의 조화로 진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코코 프라페 3종 모두 음료 윗부분뿐만 아니라 아래쪽에도 코코볼이 잔뜩 깔려 있어 프라페와 함께 섞으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더벤티 메뉴 추천 2. #딸기팥빙수 #딸기 #팥빙수

후루룩 마셔 버릴 수 있는 딸기 빙수

 

 

더벤티 메뉴 추천 3. #크레이지피스타 #피스타치오 #마시멜로

미친 비주얼~ 피스타치오와 마시멜로의 조합은 최고

 

 

더벤티 메뉴 추천 4. #크레이지초코 #초코

비주얼부터 초코의 정석 초코 + 초코 + 초코 = 사랑

 

 

더벤티 메뉴 추천 5. #멜팅녹차 #녹차 #펄

진한 녹차 때문에 녹차 덕후들 기절할 것 같은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펄 추가하면 더 좋다.

 

 

더벤티 메뉴 추천 6. #오초민라떼 #민트 #오레오

민트음료에 민트휘핑 올려서 오레오 톡톡~ 민트 성애자들은 심쿵할 듯 하다.

 

 

더벤티 메뉴 추천 7. #멜팅더블 #녹차

더벤티 덕후들의 최애 메뉴로 꾸덕하고 쫀득한 초코 + 녹차의 조합은 최강이다.


※ 혹시 부족하지만 저의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